19세미만 구독불가
2,293 0 0 0 570 0 10년전 0

딜 마이 와이프(19금)

"송희씨를 보니 우선 외모와 몸매는 합격입니다. 나체를 한번 보죠?” 어이가 없었다.. 대뜸 내 집에 들어와 당당히 내 아내의 나체를 보여달라는 그의 말에 어이가 없어 아무 대응도 못하고 입만 벌린 채 이놈의 얼굴을 쳐다보고 있다. 아내는 이미 마음을 굳혔는지 날 한번 쳐다보고는 일어서서 천천히 옷을 벗기 시작한다....말려야 하는데.... 난 고개만 숙이고 있다.. 천천히 긴 치마의 후크를 열어 바닥에 소리없이 떨어트리곤.. 가디건을 벗는다..그리고 블라우스를 벗자 아내의 하얗고 갸냘픈 몸매가 그대로 들어났다.. “오~~~ 끝장이내.. 그럼 해봐..” “예?.....” “여기선 니가 올라타서 날 즐겁게 해줘야지.. 올라타라고~” 아내가 천천히 남자가 앉아 있는 소파 위로 무릎을 꿇고는 올라선다..
"송희씨를 보니 우선 외모와 몸매는 합격입니다. 나체를 한번 보죠?”
어이가 없었다.. 대뜸 내 집에 들어와 당당히 내 아내의 나체를 보여달라는 그의 말에 어이가 없어 아무 대응도 못하고 입만 벌린 채 이놈의 얼굴을 쳐다보고 있다.
아내는 이미 마음을 굳혔는지 날 한번 쳐다보고는 일어서서 천천히 옷을 벗기 시작한다....말려야 하는데.... 난 고개만 숙이고 있다..
천천히 긴 치마의 후크를 열어 바닥에 소리없이 떨어트리곤.. 가디건을 벗는다..그리고 블라우스를 벗자 아내의 하얗고 갸냘픈 몸매가 그대로 들어났다..
“오~~~ 끝장이내.. 그럼 해봐..”
“예?.....”
“여기선 니가 올라타서 날 즐겁게 해줘야지.. 올라타라고~”
아내가 천천히 남자가 앉아 있는 소파 위로 무릎을 꿇고는 올라선다.. 남자의 아랫도리 위에 자신의 음부를 가져가 대곤...천천히...엉덩이를 움직이기 시작했다..

-본문 중-

거액의 빚을 진 남편..회사를 살리기 위해서 그는 악마의 거래를 했다..그것은 아내를 딜(DEAL)하는 것이였는데..

루비출판 베스트 19금 성인소설
[본 도서는 성적으로 부조리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19세 미만 미성년자는 구독하실 수 없습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19금 성인 소설의 명품작가 강민
대표작 <불처럼 뜨거운> <음란한 동거(개정합본판)> 외 다수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