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세미만 구독불가
1,862 0 0 0 458 0 10년전 0

섹스에 빠지다(19금)

“하아..하아...나쁜 사람....하아....좋은가요...? 친구의 아내를...이렇게 음란한 키스를 하면서....유부녀의 유방을 희롱하는게.....” “후우...후우...아주...좋아요...승주씨...당신 같은 여잔 정말....처음이야...당신의 달콤한 입술, 꿀맛같은 타액도...이 부드러운 유방도....한껏 음란해져서는...흐흐...” “흐응..그래요...승주는 음란해요...빨아봐요....음란한 승주의 유방을.....” 기찬씨의 얼굴이 내 가슴에 파뭍혀온다. 뜨거운 입김과 축축한 입안으로 내 유방이 깊게 빨려들어간다. 진하게 밀려오는 쾌감에 살짝 숨이 막혀 온다. 날름거리는 혀가 유방에 타액을 바르고 불같이 뜨거운 입술이 달라붙으며 강하게 빨아들인다. “하아...” 쾌감을 맛보는 음란..
“하아..하아...나쁜 사람....하아....좋은가요...? 친구의 아내를...이렇게 음란한 키스를 하면서....유부녀의 유방을 희롱하는게.....”
“후우...후우...아주...좋아요...승주씨...당신 같은 여잔 정말....처음이야...당신의 달콤한 입술, 꿀맛같은 타액도...이 부드러운 유방도....한껏 음란해져서는...흐흐...”
“흐응..그래요...승주는 음란해요...빨아봐요....음란한 승주의 유방을.....”

기찬씨의 얼굴이 내 가슴에 파뭍혀온다. 뜨거운 입김과 축축한 입안으로 내 유방이 깊게 빨려들어간다. 진하게 밀려오는 쾌감에 살짝 숨이 막혀 온다.
날름거리는 혀가 유방에 타액을 바르고 불같이 뜨거운 입술이 달라붙으며 강하게 빨아들인다.

“하아...”

쾌감을 맛보는 음란한 승주의 허리가 뒤틀리고 익숙하지 않은 낯선 쾌감이 전신으로 퍼져간다.

-본문 중-

루비출판 베스트 성인19금 소설
강렬하고 야하디 야한 진정한 리얼 19금 성인소설의 대표작가 강민.
대표작 <불처럼 뜨거운><음란한 동거><내 아내를 빌려드립니다> 외 다수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