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세미만 구독불가
1,235 0 0 0 137 0 10년전 0

40대의 썸1

“전 마흔 둘입니다. 근데 지연씨는 나이가 어떻게 되세요? 30대 초 중반 밖엔 안 보이는데..” “ 에이 무슨 말씀을요 저 올해 마흔 하나 예요. 호호” 순간 얇은 천으로 된 원피스 홈웨어의 가슴 라인을 통해 글래머한 가슴이 살짝 보인다. (중략) “어떻게 할 건 데요? 절 안고 싶은가보죠?” 난 살짝 뒤통수가 뜨끔한 기분을 느꼈고 내 손에 축축하게 땀이 흐른다 “호호호 해욱씨 긴장 하셨네요. 말은 뱉어 놓고 어떻게 해야 할 진 모르겠고 호호호” 지연은 재미있다는 듯이 말했다. 난 어쩔 수 없이 차에 타자 마자 뺨 한데 맞을 생각으로 키스를 해버렸다. 갑작스런 키스에 지연을 그만 대응하지도 못하고 입술을 뺏겨 버린 형상 이었는데 밀어내려 했으나 이미 고개는 내 손에 입술은 내 입..
“전 마흔 둘입니다. 근데 지연씨는 나이가 어떻게 되세요? 30대 초 중반 밖엔 안 보이는데..”
“ 에이 무슨 말씀을요 저 올해 마흔 하나 예요. 호호”
순간 얇은 천으로 된 원피스 홈웨어의 가슴 라인을 통해 글래머한 가슴이 살짝 보인다.
(중략)
“어떻게 할 건 데요? 절 안고 싶은가보죠?”
난 살짝 뒤통수가 뜨끔한 기분을 느꼈고 내 손에 축축하게 땀이 흐른다
“호호호 해욱씨 긴장 하셨네요. 말은 뱉어 놓고 어떻게 해야 할 진 모르겠고 호호호”
지연은 재미있다는 듯이 말했다.
난 어쩔 수 없이 차에 타자 마자 뺨 한데 맞을 생각으로 키스를 해버렸다.
갑작스런 키스에 지연을 그만 대응하지도 못하고 입술을 뺏겨 버린 형상 이었는데 밀어내려 했으나 이미 고개는 내 손에 입술은 내 입술에 점령 당한 후였다.
“ 후읍 이러지..후읍..마세요.”

-본문 중-

40대의 썸(something)에 관한 진하고 농밀한 이야기!

루비출판 19금 성인소설
19금 성인 로맨스소설 작가 썸남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