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세미만 구독불가
2,425 0 0 0 181 0 10년전 0

아내의 옛 애인2(완결)

<강추!><19세 이상> 난 가끔 아니 요즘은 거의 매일 아내가 다른 남자의 품에 안겨있는 상상을 하곤 한다. 그 상상은 밋밋해져만 가던 나의 성생활에 활기를 불어 넣어 주었고 난 점점 상상을 실천으로 옮기고 싶다는 욕망에 사로 잡히고 만다. 이미 내 상상속의 남자는 내 아내의 옛 애인이자 내 후배인 수혁으로 변한지가 오래다. 아내는 늘 내 상상속에서 수혁의 품에 안겨 신음하고 있고 난 그 상상속에서 사정을 하곤 한다.. (중략..) “사실 오늘 수혁이 만나서 너랑 사귈 때 얘기 들었었다... 너랑 수혁의 사이에서 있었던 육체적 관계를 다 말해 주더군 “무슨 얘기 들었는지 궁금하지 않아??” “.........” 아내는 아무말도 없다. “근데...질투도 났지만 한편으로 흥분도 되더라...
<강추!><19세 이상> 난 가끔 아니 요즘은 거의 매일 아내가 다른 남자의 품에 안겨있는 상상을 하곤 한다.
그 상상은 밋밋해져만 가던 나의 성생활에 활기를 불어 넣어 주었고 난 점점 상상을 실천으로 옮기고 싶다는 욕망에 사로 잡히고 만다.
이미 내 상상속의 남자는 내 아내의 옛 애인이자 내 후배인 수혁으로 변한지가 오래다.
아내는 늘 내 상상속에서 수혁의 품에 안겨 신음하고 있고 난 그 상상속에서 사정을 하곤 한다..
(중략..)
“사실 오늘 수혁이 만나서 너랑 사귈 때 얘기 들었었다... 너랑 수혁의 사이에서 있었던 육체적 관계를 다 말해 주더군
“무슨 얘기 들었는지 궁금하지 않아??”
“.........”

아내는 아무말도 없다.

“근데...질투도 났지만 한편으로 흥분도 되더라...당신의 여기를 다른 사람이 만지고 빨았다고 생각하니...”
“당신 미..미쳤어요?”

-본문 중-

결혼 7년차인 남편 상호는 더 이상 아내와의 관계에서 흥분을 느끼지 못하게 된다.
아내 수연과 그녀의 옛 애인이였던 수혁과의 동침을 상상하게 되고 급기야 넘지 말아야 할 선을 넘고 마는데..
[루비출판 19금 성인로맨스 소설]
19금 성인로맨스 소설 작가 류시와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