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세미만 구독불가
1,278 0 0 0 113 0 9년전 0

금기방

“아...학.....아.....” 자신의 입안으로 들어온 남자의 혀에 자신의 혀를 맡긴 여인은 간헐적으로 쾌감에 이기지 못한 신음소리를 내 뱉으면서 남자가 준비한 산을 가파르게 오르기 시작했다. 여인은 온 몸으로 느껴지는 쾌감에 하얗게 변해 버린 머리 속이 점점 검어지는 것 같았다. ‘이래도 되는 걸까...이렇게....될 수도 있는...것일까..’ 십여년의 결혼생활동안 느껴보지 못한 느낌이었다. 온 몸이 오그라드는 듯한 짜릿함...남자의 모든 것은 그 쾌감을 위해 존재하는 듯 했다. “아..학...아....나...” 남자는 여인의 신음소리가 무엇을 의미하는 줄 알았다. 그리고 자신도 서서히 막았던 둑에 힘을 서서히 줄이고 여인이 주는 쾌감을 느끼기 시작했다. “아..학...
“아...학.....아.....”

자신의 입안으로 들어온 남자의 혀에 자신의 혀를 맡긴 여인은 간헐적으로 쾌감에 이기지 못한 신음소리를 내 뱉으면서 남자가 준비한 산을 가파르게 오르기 시작했다.
여인은 온 몸으로 느껴지는 쾌감에 하얗게 변해 버린 머리 속이 점점 검어지는 것 같았다.

‘이래도 되는 걸까...이렇게....될 수도 있는...것일까..’

십여년의 결혼생활동안 느껴보지 못한 느낌이었다.
온 몸이 오그라드는 듯한 짜릿함...남자의 모든 것은 그 쾌감을 위해 존재하는 듯 했다.

“아..학...아....나...”

남자는 여인의 신음소리가 무엇을 의미하는 줄 알았다.
그리고 자신도 서서히 막았던 둑에 힘을 서서히 줄이고 여인이 주는 쾌감을 느끼기 시작했다.

“아..학...나....나..”

여인은 남자를 꼭 끌어 안으면서 허리를 위로 튕겨 올렸다.
온 몸이 오그라드는 듯한 쾌감에 몸을 곧게 핀 채 부들부들 떨었다.

-본문 중-

금지된 일탈..그 짜릿한 상상이 시작된다. 19세 미만 구독불가.
19금 성인소설 전문작가 태군.

출간작 <타인의 정사> 외 다수.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