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세미만 구독불가
798 0 0 0 87 0 6년전 0

사장놈과 내 여친 (체험판)

“하아..하아...선생님..지금..하아..” “왜에..이러면 안 돼...너 나 좋아하잖아?” “그..그렇긴 한데..하으으윽!! 선생님..하아..하아..” “왜? 빨리 말해..싫다면 뺄게..” “아..아니에요..하아..선생님 좋아요..좋아..하아..키스해주세요..하아..” 은주의 그 말에 난 은주의 입술에 진하게 키스를 하며 봉긋한 작은 가슴을 손으로 어루만지며 계속해서 은주의 속살에 내 물건을 쑤셔 넣었다. 은주는 아래에서 느껴지는 아찔한 자극에 나와 키스를 하며 계속 거친 숨을 토해냈고, 결국 못 참겠는지 내 입술에서 입술을 떼며 거친 신음소리를 토해냈다. “하아..하아..선생님~ 하으윽!! 섹스도 왜 이렇게 잘해요..하아...하아..” “흐흐..잘 하긴..너 내가 설마 처음은..
“하아..하아...선생님..지금..하아..”
“왜에..이러면 안 돼...너 나 좋아하잖아?”
“그..그렇긴 한데..하으으윽!! 선생님..하아..하아..”
“왜? 빨리 말해..싫다면 뺄게..”
“아..아니에요..하아..선생님 좋아요..좋아..하아..키스해주세요..하아..”

은주의 그 말에 난 은주의 입술에 진하게 키스를 하며 봉긋한 작은 가슴을 손으로 어루만지며 계속해서 은주의 속살에 내 물건을 쑤셔 넣었다.

은주는 아래에서 느껴지는 아찔한 자극에 나와 키스를 하며 계속 거친 숨을 토해냈고, 결국 못 참겠는지 내 입술에서 입술을 떼며 거친 신음소리를 토해냈다.

“하아..하아..선생님~ 하으윽!! 섹스도 왜 이렇게 잘해요..하아...하아..”
“흐흐..잘 하긴..너 내가 설마 처음은 아니지..?”
“네에..하으응~ 두..두번째에요..전에 사귄 남자랑 하고..하아...하아..”
“걔랑 오래 사겼어?”
“아뇨..하아..한 세 달...하아..섹스도 몇 번 안 했어요..정말...하아...걔는 정말 못했는데..”
“흐흐...내가 훨씬 나아..?”
“네에..하아..그럼요~ 선생님이 더 잘 생기고..하으윽! 섹스도 훨씬..하아..선생님...하아..너무 좋아요..하으으윽..!!!”
“그래..흐흐흐..!!”

-본문 중-
야하고 재밌는 19금 성인소설 작가 돌쇠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